맨발걷기 어싱를 통해서 당뇨 혈당 수치 조절하는 원리
맨발걷기 어싱
맨발걷기는 말 그대로 맨발로 걷는 행위를 의미한다. 자연의 땅이나 풀밭 위를 걷는 것인데, 이는 우리 몸과 지구의 전자적 연결을 통해서 신체 전자 활동을 회복하는 방법이다. 어싱(Earthing)은 이러한 맨발걷기를 통해 자연에서 얻는 전자들이 우리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개념이다. 이 과정에서 우리 몸은 지구의 전자와 연결되어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얻게 된다.
당뇨병과 혈당 조절
당뇨병은 인슐린이 제대로 작용하지 않거나 부족해져서 생기는 만성 질환이다.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것은 당뇨 환자에게 매우 중요한데, 혈당 수치가 높아지면 여러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는 두 가지 형태로 나타난다.
가. 인슐린 부족으로 혈당 수치 상승
- 면역 체계 이상으로 자가면역질환, 만성 염증, 활성산소가 증가하여 췌장 상태가 안 좋아진 상태에서 활산산소 지속적으로 췌장의 베타 세포를 공격하면서 인슐린 생산이 감소하게 된다.
이로 인해서 혈당 수치가 상승하게 된다.
나. 인슐린 제대로 작용하지 않아 혈당 수치 상승
- 인슐린이 세포에 포도당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면서 혈중 포도당 농도가 상승하면서 당뇨 합병증이 발생하게 된다.
자유전자와 활성산소 제거
맨발걷기를 통해서 자유 전자가 몸으로 흡수되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췌장의 베타 세포에게 악영향을 낮출 수 있다. 그리고 장기간 맨발걷기 어싱을 통해서 몸 상태를 회복하여 췌장의 베타세포가 정상적으로 인슐린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 만으로 부족해서 겔라이트를 활용한 맨발걷기 어싱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자유 전자와 인슐린의 관계
전자의 부족은 인슐린 저항성을 높여서 세포가 포도당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하게 된다. 맨발걷기를 통해 우리 몸은 자유 전자를 자연에서 흡수하게 되며 이 자유 전자가 인슐린의 작용을 도와준다.
인슐린은 포도당을 세포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데, 자유 전자가 존재하면 인슐린이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맨발걷기 어싱을 통해서 당뇨 혈당 수치 낮추는 원리는 바로 이 자유 전자를 통해서 인슐린이 제대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겔라이트의 역할
겔라이트는 원적외선을 통해서 혈관 내부의 노폐물을 녹이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면역 세포를 활성화한다.
그리고 신체 깊숙이 염증 증상을 완화하고 세포 노화를 억제하여 췌장의 베타 세포 정상적으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겔라이트 임상실험 결과 자료와 특허
https://geliteceramic.blogspot.com/2024/11/blog-post_28.html
겔라이트 황토볼 사용하는 이유
https://geliteceramic.blogspot.com/2025/02/blog-post_27.html
댓글
댓글 쓰기